마사지 의자에서 허리 통증 완화

마사지는 관능적인 경험이며 두 사람이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친밀한 경험을 위한 순간이 왔습니다. 마사지를 받을 때 그는 몸을 위아래로 움직이는 손재주가 있는 부드러운 움직임, 근육을 반죽하고 매듭을 풀고 개인을 평판이 좋게 만드는 것을 경험합니다.

개인이 임신했을 가능성이 있는지 치료사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하여 여성이 안전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합니다. 임산부와 신생아에게 권장되지 않고 위험할 수 있는 특정 자세가 분명히 있습니다. 치료사가 당신의 상태를 알고 있거나 계획을 약간 변경하고 마사지가 우리에게 더 안전하다고 보장할 수 있을 때.

일반적으로 마사지 치료사가 자신을 소개하거나 스파 직원이 치료사를 대신 소개합니다. 그녀는 스파에서 처음 맞는 경우 자신의 경험과 서비스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. 자신에게 큰 호의를 베풀고 마사지 판석에 손을 뻗기 훨씬 전에 안마사에게 연락하십시오. 당신이 걸을 때 자신을 소개하고 당신이 받고 싶은 마사지와 관련된 것을 언급하십시오.

마사지 트리트먼트는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될 출장마사지 수 있습니다. 30분 치료를 받을 때는 최소 1시간을 계획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회복을 위해 마음의 준비를 하고 컨디션을 조절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. 마사지 트리트먼트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. 문제에 대해 너무 깊이 생각하고 있다면 누구도 특정 마사지 요법 세션의 완전한 이점을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. 시간을 보호하기 위해 잠시라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롤링, 반죽, 탭핑과 같은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평판 좋은 안마사가 당신에게 해줄 것입니다. 반죽은 가장 일반적인 자금이며 자금을 반죽하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윔피 마사지는 덤입니다. 고객이 계속해서 어느 쪽이 더 깊은지 묻고 당신은 할 수 없다면 마사지 탁구대를 헐어야 할 때입니다. 테이블을 낮추면 사람이 몸 전체에 몸을 기대기 때문에 손에 힘이 덜 필요합니다. 당신의 고객들은 얼마나 강한지 보고 놀라고 당신의 포커 핸드를 구할 것입니다.

아기의 팔과 다리를 문지르려면 비틀기 동작을 사용하십시오. 그의 또는 그녀의 팔과 다리를 두 손 사이로 굴리고 엄지손가락을 그의 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럽게 누르십시오. 이 작업을 완료하면 다리에 가벼운 스트로크로 마무리하십시오. 다음으로 양쪽 손을 흉곽을 따라 가운데에서 옆으로, 다시 뒤로 밀어줍니다. 전화번호부의 페이지를 병합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십시오. 아기를 위한 마사지를 받으면 당신과 아기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.